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 부산호텔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1로 51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051-990-1234

    여름휴가를 좀 늦게 왔어요
    너무 시즌에 오면 호텔비도 비싸고
    이번에는 일부러 늦게 왔는데도
    역시...비싸네요...ㅎㅎ
    늘 파라다이스만 갔는데
    이번에..무슨..사건이있어서,,
    취소하고 파크하얏트로 왔습니다.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지하에 주차하고 1층에 내려서
    다시 다른 엘베로 갈아타고
    30층으로 가서 체크인합니다.
    서울파크하얏트도 구조가 
    이렇던데..일부러???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바깥을 보니 뷰가 아주 멋집니다.
    요트장뷰도 찍어봤습니다
    30층에서는 광안대교뷰
    요트장뷰~다~볼수있어 좋네요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룸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브라인드를 올리면 큰통창으로
    멋있는뷰가 보이네요~
    광안대교는 밤에 디 이쁩니다
    저 다리전체에 불이 들어오거든요
    와~~이거지 이거~~
     

    KT&G복지재단 저소득대상 의료비지원 2024년 신규신청하기

    ● 캥거루의료비지원 ● 지원대상 -저소득 2인 이상 가구의 가장 또는 보호자 (만19세 이상) (수급자, 차상위, 중위소득 80%이하 가정 내 성인) * 등본 상 단독세대 또는 시설수급자의 경우 지원 제

    3.spoonsilver.com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누워서도 바다가 쫘악~물론 창이있어서 바람을 
    느낄수는 없지만~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합니다.~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웰컴과자를 받았는데요~
    와~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용
    전병처럼 생긴건데~집으로 가져와서도
    일주일뒤에 먹었는데도~빠삭하니 맛있었답니다.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옷걸이도 많아요~
    답답한 옷장이 아니라서
    웬지 옷도 숨쉴것같습니다.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욕실을 보면 더 기분좋아짐~
    스톤으로 만들어진 욕실
    정말 정갈하고 욕조도좋고
    샤워실도 너무 괜찮습니다.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반신욕할때에 티비 너무좋음
    거의 모든객실에 이렇게 욕조에
    티비가 있는것같아요~
    인테리어 자체가 좀 다릅니다.
    일단 전체적인 타일이 달라서일까요?
    화강암? 같은 돌을 박아서 놓은것같네요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욕실!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샤워실과 욕조 모두~환한색은 아니지만~(다른호텔은 거의 베이지톤)
    저는 오히려 이렇게 되어있는게 훨씬 보기에도 좋고~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호텔에 가게 되면 수영장은 잘 가지않거든요~
    부산파크하얏트는 수영장도 바깥 통창뷰가 너무 예뻐서 촬영만~했네요~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야경은 더 이쁩니다~ 너무 높아서 다 잡기도 힘드네요
    반대편에는 부산에서 촬영한 영화포스터가 있었네요~
    이렇게 많이 촬영을 했었나? 여기서 했었나?
    하는 영화가 많이 있어서~구경하는재미도 쏠쏠합니다.~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

    파크하얏트부산이 위치가 좀 애매해서 ㅎㅎㅎㅎ
    완전 해운대쪽도 아니고~ 완전 광안리쪽도 아닌....
    그점이 아니라면 통창에 뷰가 형용할수 없을정도로 좋습니다.
    특히 밤에 광안대교뷰는~와아~~너무너무너무 황홀합니다
    기분좋았던 파크하얏트부산~잘있다가 갑니당~

     

     

     

     

    파크하얏트부산 조식뷔페 전메뉴 촬영해봤어요~

    아침일찍와서~창가쪽~ 역시 창가쪽이 탁트여서 좋습니다~ 눈이 호강해서인지 커피조차 너무 맛있게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우와~카페라떼도 진짜 굿~ 우유가 먼가 다른지 정말 진하고 맛있네요~

    spoonsil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