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 체크아웃이 12시 라서 좋은곳~~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반짝반짝 빛납니다~
    역시~크리스마스 시즌에 오면
    볼거리가 정말 많네요
    명동롯데에 트리장식도 유명하죠~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위에도 장식이 
    되어있는데요~
    실제로 보시면 진짜 넘넘이뻐요
    작년이랑 또 다르게 
    한것같습니다.~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KT&G복지재단 저소득대상 의료비지원 2024년 신규신청하기

    ● 캥거루의료비지원 ● 지원대상 -저소득 2인 이상 가구의 가장 또는 보호자 (만19세 이상) (수급자, 차상위, 중위소득 80%이하 가정 내 성인) * 등본 상 단독세대 또는 시설수급자의 경우 지원 제

    3.spoonsilver.com

    로비에서 사진찍으시는분들이
    엄청 많으세요~
    온김에 크리스마스케이크도 
    구경가볼까요?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아기자기하게 만들어진 케이크
    작년에는 좀 고급스러웠으면
    이번년도는 귀여운 컨셉이네요

     

     

    산타할아버지! 너무 귀여워요~
    요거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조선호텔베이커리

     

    만들기 힘들것같은 트리...
    그치만...금액도 힘드네요...ㅎ
    너무...비싸네요~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조선호텔베이커리

    스톨렌~저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요~
    개인디저트 하시는분들
    품절될정도로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빵이라고 하네요

     

    트리쿠키~맛이 다양해요~
    역시~호텔은..비싸다는 여운을...
    물가가 정말 많이 올랐어요
    슬프네요...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보면볼수록 넘넘 귀여운 산타케이크네요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베이커리쪽에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쿠키나 빵종류도 많고~
    마들렌.휘낭시에.파운드까지~
    진짜 큰파운드를 여기서 처음봄~
    파운드는 조각으로 한조각이면 딱인데
    사실 큰거는 오래먹어야해서 ㅎㅎ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웨스틴조선호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