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강씨봉자연휴양림

    • 경기 가평군 북면 논남기길 520 
    • 031-8008-6611

    자연휴양림은 살면서 처음으로 가봤네요
    와~~~~말잇못...너무너무좋네요
    왜 진작에 이렇게 좋은데를 
    몰랐나 싶을 정도입니다.

    강씨봉의 유래가 궁예의부인인 강씨부인
    그분이 여기에서 지내셨더라구요
    소원을 이루어준다는~지팡이!!!
    저도 만지면서 빌어봤습니다.ㅎㅎ

     

    날씨가 살짝 추웠으나
    걷는내내 감탄했습니다
    공기도 너무좋고~
    물흐르는 소리까지
    잔잔하니 정말 좋아요~
    사람들이 북적이지않아서
    조용히 걸을수있습니다.
    코스는 꽤 긴코스입니다.~

     

     

    너무 조용하다보니까
    물흐르는 소리와 새소리만 
    들립니다.~얼마나 좋게요~
    왜 나이가 좀 들면..
    산을 찾고 조용한곳을 찾는지
    이제야 알것같습니다~
     

    KT&G복지재단 저소득대상 의료비지원 2024년 신규신청하기

    ● 캥거루의료비지원 ● 지원대상 -저소득 2인 이상 가구의 가장 또는 보호자 (만19세 이상) (수급자, 차상위, 중위소득 80%이하 가정 내 성인) * 등본 상 단독세대 또는 시설수급자의 경우 지원 제

    3.spoonsilver.com

     

    와~숙소도 진짜진짜 깨끗합니다
    제가 묵었던 숙소는 신갈나무 6인실
    저희는 두명인데 워낙에 예약이
    힘들다보니 6인실로 했습니다.

     

    나무바닥이든 벽쪽이든
    기름때같은것도 하나없구요
    냄새도 없고 너무 깔끔하게
    잘되어있는 곳입니다.
    주방에도 어찌나 깔끔한지
    이곳의 관리에 대해 감탄!!

     

    티비도 큰편이구요~
    일단 6인실이라 그런지몰라도~
    거실이 엄청 넓습니다.
    베란다쪽은 문도 열수있구요
    겨울이라 그렇지
    저는 봄,가을에 꼭오고싶습니다

     

    이불도 얼룩하나없이 깔끔!!
    당연히 냄새도 없습니다.
    밑에 깔수있는 두께있는이불과
    덮을수있는 이불해서 잘정돈 되어있어요

     

    2층도 있습니다.
    여기는 1층과 2층해서 
    10명도 거뜬히 자겠더라구요~
    지인들이나 가족분들이 오면
    너무너무 잘지낼꺼같아요

     

    여기는 2층입니다.~
    청소기까지 비치되어있어요
    이공간도 꽤넓어요
    다만 계단이 조금 높으니까
    아이들과 오면 살짝 걱정?

     

    전체적으로 저는 너무 좋아서 반함
    자연휴양림 자체가 이렇게나좋다니~
    무엇보다 공기가 다릅니다.
    당연하겠지만요~ㅎㅎ
    겨울이라 아쉬운건
    빨리 해가지니까 산을 자주못가요~
    여름에는 앞에 강에도 
    들어가도 되고 밥먹고
    산책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저는 당연히 방문합니다.
    제가 첫 자연휴양림이 여기라서
    다른곳도 가볼려고 합니다.
    너무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