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해품당

    해품당 화덕생선구이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2길 131 대신빌딩 1층
    • 월~일 11:00~21:00
    • 브레이크 15:30 ~ 16:30
    • 라스트오더 20:00
    • 매주 수요일 휴무

    화덕생선구이는 근처에 잘없어서
    다른곳에 가서 먹었는데요
    동탄에 이렇게나 좋은곳이?
    이곳이 살짝 외진곳이다보니
    있는줄도 몰랐습니다.
    너무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생선을 좋아해서 가봤습니다.

    해품당
    해품당

    주차장 자리도 꽤 있구요
    건물이 통째로 생선구이건물~
    와~자리도 많겠구나 했는데
    웬걸로~사람 무지많습니다.
    일단 사람많은걸로 
    맛집인정입니다.ㅎㅎ

    해품당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솥밥
    즉석솥밥을 주시나 봅니다
    두근두근~
    생선구이와 솥밥이라니~
    아무래도 금방한 밥이 
    표현할수 없을만큼 맛있죵

    해품당

    반대편은 사람들이 많아서
    이쪽에만 찍어봤어요
    매장에는 꽤 넓었는데요
    제가 11시에 갔는데 
    30분정도 지나니 
    우르르~~몰려오심~

    해품당

    밥이 열심히 되고있더라구요
    메로구이~~와~메로구이?
    사실 화덕생선구이집에
    메로는 잘없더라구요~
    근데 있어서 얼릉했구요
    남편은 삼치구이로 했습니다.

    해품당

    잡채도 나오네요?
    기본반찬이 맛깔나 보입니다.
    간장은 따로 있구요
    와사비는 요렇게 나와서
    드실만큼만 간장에 넣으시면
    될것같습니다.
    생선구이는 간장에 찍어야죠~

    해품당

     

    KT&G복지재단 저소득대상 의료비지원 2024년 신규신청하기

    ● 캥거루의료비지원 ● 지원대상 -저소득 2인 이상 가구의 가장 또는 보호자 (만19세 이상) (수급자, 차상위, 중위소득 80%이하 가정 내 성인) * 등본 상 단독세대 또는 시설수급자의 경우 지원 제

    3.spoonsilver.com

    미역국이 나왔네요~
    어떤 후기에는 콩나물도 있었는데
    국은 바뀌는가 봅니다
    미역국 슴슴하니 맛있어요~

    해품당

    짠~메로구이와 삼치구이~
    메로가 기름이 좌르르~~흐릅니다
    삼치는 워낙 좋아해서
    두말할 필요가 없을정도입니다.
    비린내 거의 없었구요
    화덕에 구워져서 더 맛있는듯~
    무엇보다 일등은 메로구입니다.
    메로가 워낙에 비싸서~
    그래도 두덩이나 주셨어요

    해품당

    반찬중에 마카로니가 있는데요
    요거 먹고싶었는데요~
    똭 나왔네요 여기서 보다니~
    이거먹으러 돈까스집을 가야하나
    고민했는데~ㅎㅎ
    파김치도 익어서 맛있구요
    시금치,김치 모두 짱입니다
    무엇보다 저는 간이 맞으면
    다 맛있더라구요~

    해품당

    뜨거운 솦밥 대령이네요
    밥이 너무너무 찰지네요~
    밥이랑 김치랑만 먹어두
    두그릇은 뚝딱입니다.
    누룽지처럼 물부어놓고
    드실수있구요
    배가 불러서 다 먹지도 못했어요

     

    해품당

    밥의 상태가 잘 전달이 되어야...
    밥이 고슬고슬 찰집니다.
    밥과 생선 어느하나 흠잡을곳없네요
    당연히 내돈내산이구요~ㅎㅎ
    맛있어서 호평했습니다.
    단골될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