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한우소머리국밥 동탄본점

    • 경기 화성시 장지로 40 한우소머리국밥
    • 매일 08:30 ~ 21:00
    • 라스트 20:30
    • 031-377-1727

    방송보고 찾아온곳입니다.
    허영만 백반기행을 즐겨보는데요
    앗 동탄이 나온겁니다
    저희집에서 10분거리더라구요
    이렇게 오래된맛집이 있었는데
    3년을 살면서 몰랐네요~

     

    입구에 떡하니 자리잡은
    큰솥을 보니~절로 군침이 넘어갑니다
    국물이 엄청 맛있겠다는 기대감으로
    들어가봅니다~~

    아침에 이른시간인데도
    사람들이 꽤 있었습니다.
    점심에는 대기줄이 있다고 하네요

     

     

    고기국밥에는 역쉬 새우젓이죠
    다진마늘과 다대기도
    깨끗하게 듬뿍 있습니다.

     

    김치가 정말 맛있습니다.
    김치판매하라고 말을 많이
    들으셨는지 메뉴판에
    김치팔지않는다고 써있더라구요 ㅎㅎ
    국밥에 김치가 맛없으면
    진짜 실망인데~
    역시 인증된 맛집이네요

     

    볶은소금이랑 옆에는 고기찍는간장
    간장은 짜지않고 감칠맛작렬
    그냥드시는것보다
    한번 찍어서 드셔보세요~

     

    매장을 둘러보니 깔끔그자체~
    국밥집들이 사실 깔끔을 바라진않는데
    이곳은 나무테이블인데도
    끈적거림도 전혀 없었어요

     

    2024년 평생교육바우처 1월17일부터 신청 접수받습니다.

    2024년 평생교육바우처 신청 접수 신청기간 2024년1월17일 10:00 ~ 2024년 2월 5일 18:00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자 우선 선발을 위한 신청 기간입니다. (기타 저소득층은 추후 별도 공지 예정) 2024년 평

    3.spoonsilver.com

    한우소머리국밥이 나왔습니다
    정말 푸짐해보이시죠
    안에 고기가 그득합니다.
    어찌나 양이 많은지
    배가 불러서 조금 남겼어요

    요거는 황태해장국입니다.
    세상에~단맛이 날정도로 맛있네요
    설탕을 넣으시진 않으셨을거고
    국물이 얼마나 진했으면~
    단맛도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아침으로 이렇게 든든히 먹으니
    하루가 기분이 좋아질것같습니다.
    국물이 기가막힙니다.~
    가격도 요즘에 비한다면
    비싼편은 아닙니다.~
    김치랑 조합이 너무 좋아요~

    허영만님과 히밥의 사인이네요
    연예인을 잘 못보는지라
    사인만 봐도 신기한 1인입니다.ㅎㅎ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