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 매일 07:00 ~ 22:00
    • 02-2230-3377

    패스트리부티크에 30만원케이크?
    설마했는데요 진짜 30만원!!
    와아~~근데 크기가 너무 작아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ㅎㅎ

     

    신라호텔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신라호텔의 저 트리케이크요~
    처음에 신라가 만든걸로 알거든요
    지금 모든호텔에 저모양이 ㅎㅎ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까지
    이번년도에는 트리케이크가
    나오더라구요~

     

    신라호텔

    30만원과 20만원대의 케이크
    장미모양같은 케이크는 실물이
    진짜 너무너무 이쁘네요
    너무비싸서..선물이 온다면..ㅎㅎ
    기분이 좋을것같습니다.

    신라호텔

     

    요즘이슈가 되고있는 30만원케이크
    너무 작고 음,,새까매서..
    저는 보기에는 사실 장미가 압승
    맛이 어떤지 모르겠으나...
    비싸서..쉽사리..열리지않....을것같죠?
    세상에~24일에 예약마감이랍니다.
    얼마나 많이 신청했으면 ㅠㅠ
    어렵다어렵다해도~
    이벤트있는날은 돈을 쓰네요 

    신라호텔

    요것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초코초코하니~
    위에는 초코트리가 똭!!

    신라호텔

    너무예뻐요~~세상에~
    색깔이 어떻게 이럴게 
    나올수있나 싶습니다.~

    신라호텔

    작년부터 나온 트리케이크
    저게 크림인데 유지가 되고있는게
    신기하네영~ㅎㅎ
    크림은 축 처질것같은데
    어떻게 저렇게 단단히있지???

    신라호텔

    기존 케이크들입니다.
    딸기생크림케이크는 
    먹어봤는데요~
    와~딸기양이 어마무시합니다
    위에도 엄청 올려져있구요
    안에도 듬뿍듬뿍입니다

    초코를 그냥 마구마구
    부은듯한 모양입니다.
    초코좋아하시는분들은
    완전 맛있겠어요

     

     

    강씨봉 자연휴양림 신갈나무 숙소/산공기가 너무 좋네요

    강씨봉자연휴양림 경기 가평군 북면 논남기길 520 031-8008-6611 자연휴양림은 살면서 처음으로 가봤네요 와~~~~말잇못...너무너무좋네요 왜 진작에 이렇게 좋은데를 몰랐나 싶을 정도입니다. 강씨봉

    spoonsilver.com

    이번시즌에는 가죽곰돌이~
    블랙과 레드로 만든듯합니다
    사진으로는 별로인데
    실제로 보니까 완전 고급집니다~

     

     

    이거 하나면 물때 걱정 싹~! 드라이 스펀지

    안녕하세요! 신박하고 유용한 아이템을 찾아 소개드리는 '요고좋데이'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드라이 스펀지 입니다! 이건 뭐 식빵 같기도 치즈 같기도 한데요? 물기를 싹~흡수하는 드라

    2.spoonsilver.com

     

    소장하고싶은 블랙가죽 테디베어~
    신라리본만으로도
    구매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요란한장식이 아니라
    포인트만 장식했는데도
    고급지고 깔끔하니
    크리스마스 기분 나더라구요~

     

    로비층에 있는 몰튼브라운매장
    몰튼브라운은 정말 향이향이~~
    다음날까지도 바디로션은
    오래가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