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수원스타필드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대중교통: 지하철역에서 약470m (도보8분이내)
      화서역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보입니다.
      영업시간: 월 ~ 일 10시 ~ 22시 연중무휴
      (트레이더스/노브랜드 2.11휴점)

    수원스타필드가 개장하고 엄청난 인파가 몰렸다는 뉴스에 평일에 가보기로 했는데요~

    헐... 이거 야머... 평일이 이 정도인데 주말은??? 엄청났습니다.

    차량으로 괜히 이동해서 ㅠㅠㅠㅠ 교통이 너무 안 좋았어요

    공사도 하고 있고.. 엉망진창.. 신호를 30번에 걸쳐 받은 듯..ㅜㅜ

    동탄에서 도착까지(평일 오전인데..) 3시간이 넘게 걸렸어요

     

     

    수원스타필드

     

    스타필드 별빛도서관

     

    제일유명하죠? 코엑스에 별빛도서관을 보면서 우와~했는데요~

    수원스타필드는  진짜 그곳의 2배는 크고 웅장합니다.

    전체를 둘러보는데 목이 아플 정도였으니까요~

    책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도 여기 있으면 저절로 읽게 될듯합니다.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엄청 많았고요~ 이야~진짜 계속 감탄만 나옵니다.

    하루종일 앉아서 책을 봐도 지루한 느낌이 없을 정도입니다.

    저는 여기가 궁금해서 들어가자마자 이곳부터 갔네요~

     

    사진으로 표현할 수 있는 게... 음.... 실제로는 어마무시한 크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책을 읽는 분도 계시지만 사진으로 담아가기에 바쁘시더라고요~

    저도 그중에 한 명~ㅎㅎㅎ

     

    수원에 이렇게 수원스타필드가 생기면서 근처에 사니는분들이 부러워요~

    이곳에 사우나랑 운동시설도 그렇게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요즘은 사우나 시설이 거의 없어서  (동탄 정말 없어요 ㅜㅜ)

    예전에는 동네에 조금만 걸어가도 목욕탕이 있었는데 ..

     

    웨이팅이 엄청난다던 런던베이글은 아직 오픈전이었어요

    런던베이글 구입하러 갔었는데 ㅜㅜ 머지??? 실망이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여기서 꿀팁 아닌 꿀팁!!!!!!!!!!!!

     

    지하철 '화서역' 내리시면 바로 수원스타필드입니다.

    그냥 2분 거리~!!!! 찾을 필요도 없습니다.~보입니다.

     

    •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 대중교통: 지하철역에서 약 470m(도보 8분 소요) 
    • 영업시간: 월~일 10시~22시
    • 연중무휴 일부 매장 영업시간 상이 설 연휴 정상영업해요! 단 설 당일 2. 10은 12시 오픈합니다
    • (트레이더스/노브랜드는 2. 11 휴점)

     

     

     

    브롤스타즈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더라고요~

    아이들 난리 났습니다.ㅎㅎㅎ 게임하는 곳에서는 기다렸다가 배틀도 하고~

    정말 신나 하는 아이들 보니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이런 게임이 있는지도 모르는 ㅠㅠㅠㅠ 

    원래 또 게임에 관심이 없는지라.. 암튼 핫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게임세트장도 어찌나 알록달록 잘 만들어놨는지~계속 눈이 가더라고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 엄청 많고 평일인데~아이들 학교는???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아이들이 많았어요~ㅎㅎㅎㅎㅎ 우리 때는 평일에는 학교였는데 요즘은 평일에도

    현장학습? 그런 걸로 뺄 수도 있다고 하니 세월 좋아졌네요

     

     

    음~게임주인공인가? 얼핏 보고 손오공이 생각나는 건... 나이 탓이겠죠?

    그래도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계속 찍었어요~

    수원스타필드~ 다른 스타필드보다 볼꺼리가 많은건 확실한것같습니다.

     

    게임하기 위해 대기하고 계신 초등생님들~아유 귀여워라~

    뒷모습만 봐도 귀엽더라고요~ 저렇게 즐거워하고 재밌어하니 이렇게 활용하게 만든

    수원스타필드 정말 대단하네요~ 아이들 맘을 톡!!!! 잘 건드렸네요

     

    제가 너무나 관심 있어하는 드론~ 오~~ 드론매장은 처음입니다.

    사람들이 관심이 많으신지 관람객이 많았어요~

    금액은.. 좀... 후들후들하지만...

     

    향에도 관심이 많아서 둘러본 곳~ 고양이라도 부르기에 왠지 높은 고양이님~

    볼거리는 더 많았지만 너무 사람이 많아서 ㅜㅜ 정신이 없고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많이 둘러보지는 못했지만 식당가도 머~난리 났고(줄이~기본 1시간 30분 이상)

    다른 식당가도~북적북적~ 그래도 2시간 기다리고 호호식당에서 밥 먹었어요!

     

    저 신발가게의 인테리어가 너무 독특해서 한컷~

    개별로 저렇게 전시되어 있는데 한쪽면만 저런 게 아니라 매장전체에~ㅋ(규모 크더라고요~)

    호호식당이 유명한데 저는 이날 처음 봤는데 어찌나 맛있는지~

    요거는 다시 포스팅해서 올리겠습니다.~

    차량이동시간에서 진이 빠져서 ㅜㅜ 많이 둘러보진 못했지만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