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수변최고돼지국밥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9층
    • 매일 10:30 ~ 20:30 (라스트오더 20:00)
    • 0507-1344-3941

    가장 좋아하는 국내 여행지 어디세요? 저는 무조건 부산입니다!

    넓디 넓은 바다와 시원한 파도소리가 밤새 들려오는 숙소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와 볼거리로 풍성한 부산!

     

    이번에는 바다가 보이지 않지만 그래도 좋은 부산의 서면!

    부산롯데호텔에 짐을 풀고 구경도 하고 식사도 할겸

    부산롯데백화점으로 가봤습니다!   

     

    9층 식당가를 둘러보다가 눈에 띈 국밥집! 언젠가 유튜브에서 몇 번인가 봤던

    유명 국밥집인데요~ 바로 수변최고돼지국밥 입니다!

     

    제가 유튜브에서 봤던 매장은 본점인데 광안리해수욕장이 있는 동네에 있다고하네요~

    어느 매장이든 사실 본점이 최고이긴한데 그래도 맛이 좋으니까

    부산롯데백화점에 입점을 한거겠죠? 믿고 들어가봅니다!

     

    아직 점심시간 전이지만 이미 자리를 잡고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으셨어요~

    점점 기대감이 차오릅니다! 원래도 국밥을 좋아하거든요^^ 

     

    메뉴를 살펴보면 다른 국밥집에서 잘 못봤던 메뉴가 있습니다

    매운파채국밥이랑 항정국밥! 수육 순대도 맛보기가 있어서 좋구요~ 백반도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요 순대만국밥이랑 처음 본 항정국밥입니다~

    크~ 펄펄펄 끓는 상태로 나온 구수한 국밥!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ㅎㅎ

     

    김치 깍뚜기도 국밥과 찰떡이였구요! 국밥의 영원한 단짝 부추도 신선했습니다~ 

     

    가~득 들어있는 순대!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많았습니다!

     

     

    부산 해운대 초량밀면 만두가 찐으로 맛있는집

    해운대 초량밀면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0 매일 10:00 ~ 21"30 ☎ 051-731-2885 밀면을 워낙에 좋아하는지라 부산을 방문하면 무조건 가게되는밀면집 이곳은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는데... 밀면은 그렇다

    spoonsilver.com

     

    처음 본 항정국밥! 역시 양이 적지 않습니다~ 고기는 엄청 부드럽고 다 먹을 때까지

    느끼함이라고는 없었네요!

     

    밥의 양도 결코 적지 않죠? 국물 몇 모금하더니

    참지 못하고 김치 깍뚜기 부추 다 넣어버린 남편ㅋㅋ

    저 맛은 정말 못참죠~ 정말 기가막힌 맛이였어요^^

     

    부산롯데백화점 9층에 위치한 수변최고돼지국밥! 

    정말 상호 그대로 최고였습니다 매장에 들어가서도 잡내라고는

    전혀 나지 않았구요~ 먹는 내내 맛있다 맛있다하면서 싹 비웠어요

     

    부산에 가신다면 부산롯데백화점과 서면 시장 등 맛집들이 가득한

    서면 꼭~ 가보시구요! 수변최고돼지국밥 무조건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