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동탄롯데백화점

    •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 월~목요일 10:30 ~ 20:00 금~일요일 10:30 ~ 20:30
    • 휴점일 및 연장 영업일 홈페이지 확인 
    • 1577-0001

    구경거리와 맛집이 가득한 백화점! 동탄롯데백화점 다녀왔습니다~

    가끔 맛있는거 먹으러 가는데요 오늘 다녀온 맛집들 소개드립니다!

     

    동탄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여러 식당들이 있는데요~  

    이태원121 이라는 곳입니다! 인테리어가 아주 예쁘고 고급져보이네요~

    파스타 오므라이스 피자 등이 있네요

     

    의자가 높긴 하지만 쉽게 올라갈 수 있고 편합니다~

     

    오스타라는 메뉴입니다 오스타? 뭘까 했더니 오므라이스와 파스타

    세트메뉴였어요~ㅎㅎ 제가 주문한건 크림베이컨 오스타입니다!

     

     

    호호식당 수원스타필드 일본가정식 맛집 방문후기

    호호식당 수원스타필드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2층 고메스트리트 2326호(수원스타필드 2층) 매일 10:00 ~ 21:50 브레이크 14:40~ 17:00 라스트오더 20:40 0507-1365-1296 수원스타필드 자체가 워낙에 가

    spoonsilver.com

    크림소스 맛이 꽤 좋은편입니다~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아요!

    파스타의 익힘도 적당하구요 오므라이스는 간이 세지 않은 평범한 맛!

    플레이팅이 아주 깔끔하죠? 근데 그게 좀 아쉬웠어요 너무 깔끔해서..

    파스타의 소스가 적은 편이라 다 먹은 뒤에 접시에 묻어있는게 없을 정도;;

    하지만 두가지 다 맛은 좋았습니다~

     

    마찬가지로 동탄롯데백화점 지하 1층 둘러보다가 고른 북촌순두부!

    오스타 잠시 맛보고 있으니 곧 나온 북촌순두부의 김치순두부찌개 입니다!

    크~색깔에서 이미 침이 고이네요!

     

    와~ 이거 꽤 맛있었어요! 뜨끈뜨끈 얼큰~한게 아주 기가 막힙니다!

    처음에는 너무 뜨거워서 맛을 잘 못 느끼다가 조금씩 식을수록 

    맛이 제대로 났어요~ 김치 고기 두부 그리고 계란까지 아주 조화롭습니다!

     

    같이 나온 솥밥입네요 흑미가 조금 섞여 있어서 건강한 느낌!

    너무 되지도 질지도 않은 딱 먹기 좋은 밥이였습니다!

    엎어져있는 그릇에 밥을 옮겨 담고 같이 나온 온수를 부어 뚜껑 덮기!

     

    밑반찬도 맛있어서 한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북촌순두부 유명한 만큼 맛있네요~ 

    동탄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서 맛나게 식사 하고 다음 목적지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가 반겨준 토라네코 입니다!

    노란색 포장박스까지 너무 예쁘고 귀엽네요~ 지나가는데 눈에 확 띄었어요 ㅎㅎ

     

    깜찍한 냥이들이 들고 있는 것! 눈치 채셨나요?

    바로 크림치즈케이크 입니다~ 사이즈가 참 앙증맞죠~

    실제 크기는 한입은 아니고 두입거리 정도?ㅎㅎ

     

    치즈케이크와 푸딩 그리고 수제 카라멜도 있어요~ 

    메뉴가 모두 귀엽고 깜찍하네요 저희는 맛만 보려고

    오리지널과 초코 치즈케이크 몇개만 구매했습니다!

     

    토라는 호랑이 네코는 고양이 음...호랭이같이 용맹한

    냥이라는 뜻일까요 ㅎㅎ 그러기엔 너무 깜찍한데

    아 토라네코는 팝업이니 참고하시구요~

     

    동탄롯데백화점 맛집들이 가득한 지하 1층!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구경하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