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토끼정

    •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220 동탄타임테라스 상가 A동 206호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 031-613-8670

    경기도에서 가장 높은 건물로 알려진 동탄 메타폴리스!

    맛집이 많다고해서 가봤는데요

    메타폴리스의 상업시설인 타임테라스 토끼정에 다녀왔습니다~

    토끼정은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덮밥 등 일식 전문 요리점이며

    파스타 메뉴도 몇가지 있습니다!

     토끼 귀모양이 들어간 로고가 귀엽네요~

    밖에서 밥먹을 땐 어지간하면 딱 밥시간은 피해서 가는 편이라

    테이블이 텅텅 비어있습니다 ㅎㅎ 

    타임테라스의 토끼정 내부는 꽤 넓은편이고 테이블 간격도 적당합니다! 

    손님이 빠진 시간이라 그런지 더 넓어 보이네요 ㅎㅎ

    고기로 만든 그릇에 녹인 치즈를 한가득 담아 놓은듯한 모습의 치즈까스!

    정말 맛있어보이죠~ 샐러드 장국 다 맛있었어요^^

    튀김은 눅눅하지 않았고 

    치즈가 얼마나 부드럽고 고소한지~ 순삭했어요 ㅎㅎ

    함바그오믈렛 입니다! 음..계란이 좀 타 보이네요 ㅎㅎ

    먹기 힘든 정도는 아니였으니 괜찮습니다!

     

    동탄롯데백화점 맛집 가볼만한곳 방문후기

    동탄롯데백화점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월~목요일 10:30 ~ 20:00 금~일요일 10:30 ~ 20:30 휴점일 및 연장 영업일 홈페이지 확인 1577-0001 구경거리와 맛집이 가득한 백화점! 동탄롯데백화점 다녀왔습

    spoonsilver.com

    뿌셔뿌셔~ 비벼비벼~ ㅎㅎ 

    오믈렛에도 치즈가 들어있어 쭉쭉~ 늘어나는게 보이네요

    부드러운 오믈렛에 육즙가득 함박! 잘 어울렸어요~

    동탄 메타폴리스 타임테라스 A동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토끼정!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타임테라스에는 다른 식당들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아요

    동탄 가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