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신라스테이 해운대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570번길 46
    • 051-912-9000

    부산하면 바다! 그렇죠~ 그냥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넓~은 바다가 있다는 것만으로

    최고의 여행지로 꼽히는 부산!

     

    이번에는 부산하면 가장 대표적인 해운대를 찾아갔습니다

    숙소는 첫방문 하는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

    다른 호텔 예약에 실패해서;; 겨우겨우 잡은 신라스테이!

    체크인 ㄱㄱ!

    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

    신라호텔의 대표? 곰돌님께서 반겨주네요

    근데 이 곰돌님 엄청 크십니다~ㅎㅎ 배경으로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오겠네요

    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

    순서를 기다리며 한컷 해본 로비입니다 소파도 많이 있고

    겨울이라 그런지 장작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했네요~ 따스한 느낌입니다^^

    신라스테이해운대

    같은 층에 있는 바 입니다~ 병들이 알록달록 예쁘게

    진열이 되어 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

    신라스테이의 상징 곰돌님들이 또 있었네요~

    곰돌이는 귀여운데 저 빨간 종이들이 왠지 으스스 합니다 ㅋㅋ

    신라스테이해운대

    체크인을 마치고 예약해둔 주니어스위트 룸으로 갑니다~

    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

    역시 호텔은 아늑~조명이 장점이죠 

    침대는 더블사이즈 아래 소파도 푹신해서 tv시청하기 편했습니다!

    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

    제공되는 커피와 차 티백 그리고 냉장고에는 음료수와 맥주

    까까도 하나 있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

    침대 옆 길~쭉한 조명이 독특합니다 한쪽 구석에는

    티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구요

    자~ 이제 오션뷰 한번 보셔야죠? 갑니다!

    신라스테이해운대

    와~ 끝내줍니다! 또 가고 싶어요 봐도봐도 좋기만한 저 넓은 바다! 최곱니다~

    신라스테이해운대

    또 하나 좋은점은 유리창 가운데 쯤에 작은 창문을

    열 수 있게 되어 있다는 것!

    그건 바로 밤새 파도 소리를 들으며 잘 수 있다는거죠~

    신라스테이해운대

    어떤 계절에 와도 모래사장 거니는 사람들과 가득찬 주차장을 보여주는 해운대!

    높은 곳에서 바라본 바다는 정말...가슴이 벅찹니다~

    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

    넓고 깨끗한 욕실입니다~

    투명한 화장실은 도대체 왜;;

    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신라스테이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욕실 용품 풀 세트입니다!

    면도기 칫솔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욕조도 있어서 장거리 운전의 피로를 싹 풀었네요^^

     

    파크하얏트부산호텔 광안대교뷰 부산가볼만한곳

    파크하얏트 부산호텔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1로 51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051-990-1234 여름휴가를 좀 늦게 왔어요 너무 시즌에 오면 호텔비도 비싸고 이번에는 일부러 늦게 왔는데도 역시...

    spoonsilver.com

    부산 여행 중에 해운대 숙소 찾으신다면 주차도 편리하고 해운대가 보이는

    신라스테이 해운대 강추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