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

     

     

    광양매화꽃축제

     

    3월축제하면 꽃축제부터 생각이 나는데요

     

    벌써 매화가 피기 시작했습니다.

    매화축제하면 어디가 생각나세요? 광양매화꽃축제 가 먼저 떠오릅니다.

    축제이다보니 아무래도 교통체증부터 생각이 나지만 1년중에 딱 몇일만 볼수있는 매화

    그것도 화려한 매화꽃을 보러 힐링하러 갑니다~

     

     

    광양매화축제 달라진점

    유료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ㅠㅠ

    아무래도 주차문제나 다른문제가 많았던것일수도 있고...

    일단 마을 아래 주차장은 통제가 된다고 합니다.~

    해서 강변주차나 다른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야합니다.

     

     

    광양매화꽃축제

     

     

    달라진점에 보면 모두가 즐기는 체험형축제라고 되어있는데요~

    제발 ㅠㅠ 상인들의 무분별한 가격올리기는 아니였음합니다.

    늘 뉴스에 등장하지만 바뀌지 않는 부분이죠~

    예전에야 공짜로 꽃구경을 하니~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제는 유료입장료도 받고 하시니

    지자체에서 상인분들 당부나 안내가 잘 되어야 할것같습니다. 실망하고 싶지않아요 ㅠㅠ

     

    광양매화꽃축제

     

    마을 전체가 매화로 뒤덮혀있고 길가에 온천지 매화꽃이니~걸을만하죠~

    어찌되었건 걷는데 옆에 차가빵빵하고 지나가는일이 없어서 좋네요

     

    광양매화꽃축제

     

    광양매화꽃축제 일정은 이렇게 정해졌습니다.~~

     

    제23회 광양 매화 축제
    축제기간 : 2024년 3월 8일 (금) ~ 3월 17 (일)
    축제장소: 광양시 다압면 매화마을
    입장료 : 성인 5,000원/1인  / 청소년 4,000원(7세~18세)  /  6세이하 65세이상 무료

     

     

    광양매화꽃축제

     

     

    관광객중 인센티브도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네요~

    광양까지 간김에 다른곳도 둘러보고 인증게시글을 남기면 혜택이 있다고 하니~

    이런기회를 놓칠수없죠~

     

    광양매화꽃축제

     

    맨발걷기체험 너무 좋습니다.~

    요즘 어싱이 대유행이잖아요~

    일부러 찾아서 어싱도 하는데 이렇게 경품권행사도 있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

    저도 얼릉 참여하고 싶습니다.

     

     

    광양매화꽃축제

     

    광양매화꽃축제
    광양매화꽃축제

     

     

    3월만 되면 기대되는 꽃축제가 광양매화 외에도 구례산수유꽃축제가 있죠~ 

    봄이 되면 축제가 많이 열립니다.

    이제는 꽃들이 오래 피어있지않아 1년중에 몇일만 즐길수있어서 힐링하실분들은

    축제시기 맞춰서 다녀오셔야 할것같습니다.~늘 안전운전하시구요~

     

    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
    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
    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
    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광양매화꽃축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