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CAFE APC커피(아페쎄 커피)

    •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2층
    • 매일 10:30 ~ 20:30
    • 031-8036-3653

    롯데동탄이 생기면서 화제가 되었던 '카페 아페쎄'

    매번 갈때마다 자리가 없어서 포장을 할까 망설였던곳~

    아무래도 그자리에서 먹어야 맛있을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오늘은 아예 점심먹기전에 갔더니 사람들이 별로 없었네요~

     

    카페아페쎄

     

    카페가 보통 식당가쪽에 있는데 이곳은 옷이나 잡화판매하는 2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처음에는 어디있지? 헤맸다는...매장이 꼭 잡화매장같았는데 카페였네요~

     

    카페아페쎄
    카페아페쎄

     

    가방이 올려져있지만~ APC카페에서 판매하는 가방~신기신기

    요즘은 카페에서도 이렇게 많이들 판매하긴 하죠~

    일단 이곳의 유명한 시그니처들을 주문해봅니다.

    카페아페쎄카페아페쎄

     

    제일많이 팔린다는 '아페쎄 크림라떼 8000원 '커피젤리커피'7500원

    음...일단은 다른곳에서는 잘 팔지않은 스타일인건 확실하네요

    요즘 크림라떼커피에 푹 빠졌는데요~ 이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여기도 맛이있을지 기대됩니다 비쥬얼부터가 남다르네요

    카페아페쎄

     

    커피를 젤리처럼 만들어서 이렇게 밀크커피같은곳에 담겨져서 나오네요~

    색다른맛이였습니다. 요런거는 처음먹어보는지라~젤리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살짝 달달하긴 합니다.

    카페아페쎄

     

    시그니처인 아페쎄 크림라떼는 음..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안에 음료랑 크림은 코코넛이 들어가서 그..특유의 코코넛맛이랑 향이 느껴집니다.

    요 크림맛에 사람들이 찾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카페아페쎄

     

    아침시간인데요 와~ 점심시간전에 이미 만석이 되었습니다.

    자리여유가 없지않은곳인데도 말이죠~

    이래서 제가 점심먹고 올때는 당연히 자리가 없었겠구나 싶었네요

     

    카페아페쎄

     

    보기좋은게 맛도 좋다는말이 딱입니다.

    둘다 맛있게 먹고~기분좋게 마무리했네요

    유명하다해서 가보면 진짜 별로인곳도 많았는데 이곳은 괜찮았습니다.

    카페아페쎄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한번 도전해볼까 싶네요~

    이곳은 커피뿐아니라 몽블랑도 맛있다고 하니 디저트랑 같이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