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양산도 동탄레이크꼬모점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동탄린스트라우스레이크 A동 2층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1:30 ~ 21:00 (라스트 20:30)

    주차,포장,예약도 가능


    안녕하세요~ 김뽈뽈이입니다.

    오늘은 너무나도 핫한 양산도가 동탄 레이크꼬모에도 새로 오픈했네요

    가오픈기간이구요~ 3월5일에 정식오픈합니다.

     

    양산도는 장어덮밥으로 유명한데 해운대에서 먹고 완전 팬이 되었어요

    해운대에서는 한시간넘게 대기하고 먹었는데~ 오픈런했네요

    양산도

     

     

    레이크꼬모는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이동하기 헷갈릴수 있습니다.

    GATE5번으로 가셔서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2층은 유명한 식당가가 많은데요 후라토나 청담샤브등 여러곳이 있어요

     

     

    양산도

     

    일식집 이미지답게 깔끔하고 정갈해 보입니다.~

    젠스타일의 일본식당느낌~

    내부는 화이트톤과 우드로 현대적이라서 좋았구요

    근데 공사후라서 그런지 살짝 공사냄새? 는  났습니다.

    맛있는 장어를 먹으러 가볼까요? 기대기대됩니다~

     

    양산도

     

     

    아직은 가오픈이라서 오픈한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것같아요

    가게외부에도 메뉴가 있지만 내부에도 메뉴판이 있습니다

    3월5일 오픈하면 선물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저는 이날 컵을 받았습니다^^

     

     

     

    양산도

     

    2인과 3인 테이블이 많구요~

    안쪽에는 4인테이블까지 있습니다.

     

    양산도
    양산도

     

    메뉴판이 우드인데요~아무렇지않은것 같아도 참 특이하네요

    깔끔하니 주문전인데요 기분이좋습니다.

    양산도
    양산도

     

    지점마다 메뉴는 조금씩 다른것같습니다.부산에서는 좀더 메뉴가 다양했어요~

    그래도 장어가 메인인지라~장어만 맛있다면야~ 상관없는듯하네요

     

    양산도

     

    안쪽에는 4인석이 있구요~ 앞쪽에는 2인석이 있습니다.~

    가족분들과 오셔도 좋습니다.

    양산도

     

    저는 숟가락과젓가락이 포장되어 있는게 좋습니다.~

    아무래도 숟가락을 다른사람이 꺼내시다보면 만지작거리게 되니까요~ㅎㅎ

    양산도

     

    안쪽에 4인석이 있구요~ 창문에는 대나무로 장식이 되어있는데요

    이게 참 시각적인 효과가 뛰어나더라구요

    양산도

     

    생수물보다는 차로 나오는게 참 좋은것같네 특히 이런계절은 딱이죠~

    쓴차도 아니였고 따뜻하니 좋았어요.

    양산도

     

     

    처음 가시는분들은 한번 읽어보시고 드시는게 좋은것같습니다.

    저는 가지와 장어가 들어간 덮밥을 먹었는데요 버터도 넣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다른메뉴는 또 다른방식을 추천하니 드시는법 읽어주세요

     

     

    양산도
    양산도
    양산도

     

    가장기본이 되는 장어덮밥이 나왔습니다.일단 장어자체가 너무 맛있습니다.

    비린맛 전혀없구요 양념이 잘스며들어서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아요

    밥의상태도 진밥도 된밥도 아닙니다~장어와 떠먹기좋습니다.

     

    양산도

     

    장어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저는 너무나 좋았던게 계란찜이~~와 정말 부드럽습니다.

    이또한 리필이 된다고? 전 두번먹었어요~

     

    양산도

     

    야채도 너무 신선했고 간장소스랑 잘어울리니 밥과도 잘어울립니다.

    양산도

     

    나중에 밥위에 부어먹으라는 육수? 종류입니다

    아까 메뉴판에 먹는법을 꼭 읽어보시고 드셔보세요~

     

    양산도

     

    가지와 장어덮밥입니다~ 근데 장어는 당연히 맛있는데 가지가 정말정말정말 괜찮습니다.

    가지가~와~ 양념이 쏙쏙 배여있고 잘못볶으면 가지는 흐물해지는데요 전혀 안그랬어요

    양산도

     

     

    세트에 나오는 계란찜 정말 부드럽고 녹습니다~녹아~

    같이 나오는 모밀도 육수자체가 다릅니다.이거는 메뉴가 따로 나와도 좋겠더라구요

    남편이라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계속 음~~음~~이런말을 하게됩니다.

     

    양산도

     

    전체적으로 역시나 맛있었던 양산도가 너무 좋네요

    해운대에서 먹었던 그 장어맛이랑 딱입니다~단골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