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의정부 베이커리카페 아나키아

    • (서울 근교 드라이브로 가볼 만한 곳)

    3월, 설렘 가득한 시간에 경기도에 위치한 감성 카페들을 탐방하러 다녀봤습니다.

    의정부에 있는 아나키아는 멋진 건축과 예술적 가치를 인정받아 여러 디자인 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외관이 정말 아름답고 매장도 커서 주말 되면 이 넓은 매장에 자리가 꽉 찰 정도입니다.

     

    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

     

     

    맛있는 월넛찰빵과 신선한 과일 크로와상, 아몬드 크림 라테와 오렌지 한라봉 에이드 같은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빵과 음료도 특별해서 멀 먹어야 할진 고민이 되는 곳입니다.

     

    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

     

    • 위치 및 운영 시간: 의정부에 위치한 아나키아 카페는 매일 09:30부터 22:30까지 운영됩니다.
    • 방문 시간 추천: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시는 것이 주차 웨이팅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아침 시간대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 공간 및 분위기: 카페는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층마다 다른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채광이 좋고, 넓은 공간이 매력적입니다. 단, 키즈존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상황으로 조금 정신없을 수 있습니다.
    • 메뉴: 베이커리와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지만 가격은 다소 높은 편입니다. 특색 있는 빵과 디저트가 있으나, 맛에 대한 개인적인 기대는 조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좌석: 가장 좋은 채광을 자랑하는 2층은 키즈존이며, 3층은 드립 커피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 4~5층은 원래 레스토랑 공간이지만 카페로 임시 운영되고 있습니다.
    • 총평: 서울근교에서의 데이트 장소로 추천할 만한 카페입니다. 다만, 주말보다는 평일 방문을, 그리고 너무 많은 사람이 몰리는 시간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정부 아나키아는 분위기가 좋고 한 번쯤 가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포비(4B) 임진각평화누리점

    • 주소: 경기 파주시 임진각 148-40
    • 영업시간: 월 ~ 일 09:00 ~ 18:00
    • 라스트 17:30
    • 031-953-3861
    • 포장, 단체이용가능, 주차

    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

     

    포비(4B) 카페는 임진각평화누리공원에 위치한 감성적인 공간입니다. 이곳의 이름 '4B'는 Basic, Best, Bright, Brilliant의 약자로, 기본을 충실히 지키면서도 최고의 위치에서 빛나는 카페가 되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포비만의 특별한 커피

    • 포비는 자체적으로 블렌딩 한 SMOKER와 DMZ 원두를 사용합니다.
    • 특히, DMZ 원두는 임진각평화누리공원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만들어진 원두로, 과일의 산미와 아로마 시럽의 질감, 꿀의 단맛이 조화로운 맛을 선사합니다.

    베이글의 매력

    • 포비는 베이글로도 유명합니다. 모든 베이글은 10분 거리에 있는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됩니다.
    • 잠봉뵈르(국내산 돼지고기와 버터가 들어간)와 볼케이노 피그(구운 보스턴벗에 무화과 스프레드를 더한) 같은 베이글 샌드위치가 인기입니다.

    이용하기 편리한 점

    • 커피와 베이글 외에도 귀여운 컵들을 굿즈로 판매하고 있어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합리적인 가격(4,800원)에 제공합니다.

    공간의 구성

    • 1층은 음식을 준비하는 공간으로, 식사 공간은 없습니다.
    • 2층은 넓은 식사 및 휴식 공간으로, 계단을 이용해 올라갈 수 있습니다. (미취학 아동 동반 시 주의 필요)

    추가 정보

    • 포비 임진각 평화누리점의 커피 머신과 그라인더는 고품질의 장비를 사용합니다.
    • 겨울에는 테라스 자리가 다소 추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포비는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책을 읽거나 창밖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 포비는 임진각평화누리공원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맛있는 커피와 베이글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 따뜻한 날씨에는 포비의 테라스에서 경치를 즐기며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
    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3월에떠나는감성카페
    3월에떠나는감성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