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지구마불 세계여행 2 재밌게 보고 계시죠?  시즌2 시작되면서 고급럭셔리기차가 화제인데요 1화에 이어 2화에서도 고급럭셔리기차가 공개되었는데 더 멋진 스위트룸으로의 업그레이드를 보여줬습니다.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그랜드스위트부다페스트 스위트룸으로의 업그레이드인데요~ 스위트룸 중에서도 최고급형이라고 합니다.

    가끔 이렇게 업그레이드해 주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일반호텔도 디럭스룸을 예매하면 룸객실상황에 따라서

    업그레이드가 되긴 하는데~기차호텔도 그런 부분이 있다는 거에 놀랍네요

    가격차이가 엄청 많이 났는데 부럽습니다 저 같은 경우 평생? 체험하기 힘든 가격이네요 ㅠㅠ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제작진의 방도 일반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해 주셨네요~ 제작진도 새로운 경험이어서 부럽네요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기차가 정말 색깔이 번쩍번쩍~아무래도 비싼 기차이다 보니 청소관리도 너무 잘하겠지만 외관도 정말 깨끗합니다.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그랜드부다페스트 스위트룸은 머리칸 쪽에 있네요 역시 비행기에도 비싼 좌석이 앞쪽에 있는 것처럼 의미가 같네요

    이날은 신현지와 원지는 '드레스 코드'맞추기 위해 빈티지 옷가게에서 옷을 구입하고 아이스크림과 맛있는 맥주도 마시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다시 기차탑승을 위해 역으로 향했고 미리 기다리고 있던 직원이 가방을 픽업해주기도 했습니다.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고급 열차는 역대급 위용과 함께 이게 기차안인가? 싶을 정도의 시선을 강탈했는데요 고급스러운 객실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화장실, 샤워 부스까지 갖춘 시설, 24시간 이용가능한 버틀러서비스까지~ 1박에 5천만 원이 넘는 가격이란 게 혀를 내두르게 만드네요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앞전 1박을 했던 방은 5500만 원 정도였고 지금 업그레이드된 방이 9000만 원이 넘는 방입니다.

    1억 원에 육박하는 룸은 올 한 해는 벌써 예약이 다 꽉 찼다고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관심받고 사랑받고 있는 베니스 심플론 오리엔탈 고급기차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마치 중세시대 영화를 보는듯한 색상의 가구들이네요 달리는 기차밖 풍경도 지나가는 배경마다 그림인 이곳에서의 하루는 꿈같지만 1억이란 돈은.. 그래도 세계의 부호들은 워낙에 돈이 많으니 ㅎㅎㅎ 나의 가치 10만 원 정도가 아닐까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디너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칵테일 드레스를 입고 영화 같은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을 먹은 원지는 정말 감동했고 모델 현지 씨도 옆에서 잘 서포터스 해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영어도 잘하고 안내도 잘했던 분이 옆에 있어서 이번여행은 좀 더 편하면서 기대치가 높지 않았나 싶을 정도네요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고풍스러운 프랑스 전통 다이닝과 신청곡을 피아노로 연주해 주는 바에서 칵테일까지 마시며 1등을 만끽한 원지는 이제 시즌2의 시작을 다시 알렸는데요 매주 너무나도 재미있게 보고 있는 '지구마불 2' 다음 내용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지구마불세계여행지구마불세계여행

     

     

     

    지구마블세계여행2 고급기차가격,노선, 베니스 심플론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지구마블 세계여행 2에서는 열차여행에 대해서 나왔는데요 저도 열차여행의 로망이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비싼 가격입니다 우리나라만 해도 코레일에서 운영하고 있는 열차가 있는데 가격이

    spoonsil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