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비스타워커힐 서울

    • 서울 광진구 광장동 워커힐로 177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비스타워커힐(Vista Walkerhill)은 그랜드호텔 옆에있어요
    그랜드워커힐이 워낙에 유명하기도 하고~
    비스타가 예전에 W호텔 이였는데 지금은 비스타워커힐로 바뀌었어요
    아시아 최고의 종합 리조트인 '워커힐' 그룹 호텔 중 하나로서,
    호텔 내 레스토랑, 바, 수영장, 사우나, 골프장 등 다양한 시설과
    음식식당이 있더라구요 젊은분들을 위한 클럽분위기같은 술집도
    있었어요 지금은 저도 나이가들어 시끄러운것보다 조용한게 좋지만 ..
    호텔의 객실은 2층~12층까지 있으며, 객실 전체에서
    한강과 서울 시티 뷰를 조망할 수 있다네요 그래도 약간의 차이는있을듯합니다.

     

    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

     

    일반 디럭스룸이구요 한강뷰입니다
    룸컨디션은 괜찮았구요
    침대를 둘러싼 조명이 이뻤네요 워커힐쪽에만 자주 가는 편이라
    비스타는 잘 안오게 되더라구요~사우나가 너무나 괜찮은 비스타워커힐이였구요
    조식은 워커힐에 더뷔페에서 먹었습니다.

     

    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

     

    다른호텔에 없는 컵살균기가 있구요
    미니바는 무료입니다.
    워커힐과 같은 메뉴가 들어있네요
    단점이 비데가 없다는 겁니다ㅠㅠ

     

     

    아산복지재단 위기가정 생계비와 주거비 지원 알아보기

    아산사회복지재단은 ‘우리 사회의 가장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 는 정주영 재단 설립자의 이념에 따라 1977년 설립되어 사회복지ㆍ의료복지 사업에 중점을 두고 지원해 왔습니다. 우리나라의

    3.spoonsilver.com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

     

    미니바가 무료라해서 기분이 업업~
    내용물은 별거없다면 별거 없지만
    웬지 공짜라서 더 기분이 좋네요
    비건콜라도 나름 괜찮습니다.
    맥주는 맛있더라구요~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의 장점은 전객실이 한강뷰입니다.
    근데 이번에 묵으면서 저층은 
    여름에는 벌레가 창에 너무 많습니다.ㅠㅠ
    나름 베란다형인데 문을 열수가 없을만큼
    벌레들이 바깥창문에 많더라구요
    문제는 문을 닫았는데도 벌레들이 막 들어와요
    여름에는 베란다가 있다고 좋아할께 아니더라구요

     

     

    호텔 건물 바로 옆에는 몽촌토성과 아차산이 위치해 있어
    대전자연과 역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동시에
    강동구의 도시적인 멋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무엇보다 아차산이 정말 좋지요 산책하기도 좋고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및 아트 전시 프로그램
    문화 및 성형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으며,
    전 세계인들이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트렌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보면 아트전시가 진짜 다양하게 자주 바뀌는듯합니다.

    비스타워커힐

     

    아트전시는 초대받은 손님에게만 볼수있는지
    항상 들어가는 입구쪽은 막혀있더라구요
    안쪽으로 들어가서 본적이 없는듯합니다.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언젠가 솔비씨도 여기서 전시를 했던 기억이..
    물론 안으로 들어가보지는 못했네요

     

    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과 그랜드워커힐은 전시관쪽으로
    쭈욱 걸어가면 연결 되어 있습니다.
    밑에는 그랜드워커힐 로비 입니다.
    로비에 라운지는 늘 만석인듯하네요
    사람이 북적북적 먼가 여행온듯한
    설레임이 느껴지는 장소입니다.

     

    비스타워커힐

     

    그랜드워커힐 2층은 더뷔페입니다.
    맛있는곳이기도 하지요
    조식은 꼭 추가하던지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으로 할만큼
    더뷔페에서는 진심입니다.

     

    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

     

    메두사를 연상시키네요~
    와~저걸 만들때 얼마나 힘들까..
    그만큼 얼마나...비쌀까 ㅎㅎㅎㅎ

     

    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