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워커힐비스타 서울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오늘은 워커힐 비스타 호텔 
    스위트룸으로 예약을 해봤어요
    동그란침대가 참 인상적이여서
    그방은 어떨까 궁금했거든요~
    가보실까요~~

     

    비스타워커힐

    분명히 정면으로 찍었는데
    삐뚤하게 느껴지는게
    조명때문에 그런가..싶네요 

     

    비스타워커힐

     

    오~~~동그란침대~~~ㅎㅎ
    욕조또한 동그랗네요
    욕조는 안이 꽤 깊었습니다.
    아이들과 가는 분들은 욕조안을
    조금 조심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생각보다 깊더라구요

     

     

    아산복지재단 위기가정 생계비와 주거비 지원 알아보기

    아산사회복지재단은 ‘우리 사회의 가장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 는 정주영 재단 설립자의 이념에 따라 1977년 설립되어 사회복지ㆍ의료복지 사업에 중점을 두고 지원해 왔습니다. 우리나라의

    3.spoonsilver.com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

     

    옷장이 의외네요~옛날에는 이렇게
    지어졌다고 하는데요~
    요즘에는 전망을 볼수있게
    욕실을 이쪽방향으로 짓는다네요
    비스타도 지어진지는 꽤되어서
    예전감성이지만 그래도 워커힐보다는
    오래되지않아서 룸컨디션은 좋습니다.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의 스위트룸은 침대가 원형이였구요~
    창은 답답하지않게 한곳만 제외하고
    모두 통창이였어요~뷰는 한강뷰였고
    층이 낮다보니 창문은 반쯤 불투명으로
    가려져있었어요~안그러면 바깥에서
    보일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은 족욕장이 있다고 해서 나왔는데요~오~늦은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았습니다.~전체 경치를 둘러보니~저멀리 시그니엘도 보이구요~
    한강을 둘러싼 수많은 불빛들이 정말 이쁘네요~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비스타워커힐비스타워커힐

     

    다음날 아침 일어나서 밖을 보니
    이 또한 경치가 좋으네요~
    날씨 좋습니다~

    비스타워커힐 룸컨디션도 괜찮고~
    의자와 침대도 다 괜찮았습니다.
    비스타는 사우나시설도 아~주 괜찮습니다.
    바깥으로 나갈수도 있고 바깥에서 즐기는
    사우나도 너무 좋더라구요~
    다만 룸에 비데가 없습니다.~
    비데가 없는곳은
    흔하지는 않은데~일반룸도 그렇게 스위트룸에도
    비데가 없더라구요ㅠㅠ이상하네요..
    요즘같은 세상에..호텔에서 비데가없다니..

     

    비스타워커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