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포항덮죽 신촌's 덮죽

    • 예약: 테이블링으로 예약해야함 
    • -식당예약앱 다운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 영업시간: 화 ~ 일 11:00 ~15:00
    • 054-243-3264

    포항을 가게 되면서 꼭 가보고 싶었던 덮죽
    골목식당을 열심히 본터라 그렇게나 유명한 덮죽을
    꼭 먹어보고 싶었네요
    아직도 예약을 하고 가야 되더라구요
    11시 오픈런으로 했습니다.
    예약은 테이블링 이라는 예약앱이 있는데요
    그거 깔고 신촌스덮죽 치시면 자동으로 나와요

     

     

    저 간판이 보이는 곳에서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제 생각인데요 주차장 또한 포항덮죽 덕에 이득을 보는곳 같네요 ㅎㅎ
    차들이 꽉 차 있었는데 다들 덮죽을 가더라구요
    거기가 골목이 옛날 골목인데다 다른데는 주차를
    할필요가 없는곳이더라구요 덮죽외에는 머가 없었어요

     

     

    안에는 생각보다 넓었습니다.의자도 많았구요
    11시가 조금 넘으니 사람들이 어디서 오시는지 우루루
    몰려오시더라구요~예약을 안하고 오신분들도 많은데
    일단은 기다리십니다.혹시나 예약하고 안오시는 분들이 계시면
    들어오시는것 같았습니다.

    수저와 젓가락 모두 깔끔히 꽂혀있었어요
     

    아산복지재단 위기가정 생계비와 주거비 지원 알아보기

    아산사회복지재단은 ‘우리 사회의 가장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 는 정주영 재단 설립자의 이념에 따라 1977년 설립되어 사회복지ㆍ의료복지 사업에 중점을 두고 지원해 왔습니다. 우리나라의

    3.spoonsilver.com

    https://vodo.kr/v83r4cP

     

    “포항, 다시 떠오르는 여행지?”…2박 3일 다녀볼 BEST 여행지는?

    | 포항을 아직 모른다면 바로 이곳…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에는 포항에서의 2박 3일 여행이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 도시가 제공하는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vodo.kr

     

     

    짠~나왔습니다.일단 냄새부터가 좋았구요
    맛있었어요근데 사장님 말씀처럼 너무 많은 기대를
    가지고 드시면머야??할수 있으니까
    기대는 좀만 하고 오십시요~

     

     

    오~~골목식당 사진이군요~
    방송에 나온곳을 가는게 저는 흔치않아서
    볼수록 신기방기~
    그때마음 잊지마시고 계속 맛있기를~
    지금도 손님이 많지만 ~

     

     

    쇼파에 천이 완전 옛날스타일이여서 정감있네요

     

     

    왜 코끼리 캐릭터 인지 모르겠으나
    가게안에는 코끼리 그림이 많았어요
    번호표가 귀엽네요 ~
    행운의 3번~~

     

     

    사장님이 동물을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곳곳에 동물인형들이 많았습니다.

     

     

    과일청이 만들어져 있었고
    사드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쉬는날은 하루 청을 만든다고 써놓으셨네요
    저는 맛있었고~
    사장님도 친절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