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그랜드하얏트제주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 1533-1234

    제주도 도착하자마자 첫 숙소를
    공항근처로 정하고~
    그랜드하얏트제주로 ~
    이동~~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도착했네요~
    공항에서 가깝다고 해도
    20분정도 왔습니다.
    워낙에 우뚝 솟아 있어
    한눈에도 저 건물이다~보이네요~
    제주에는 기존에도
    높은 건물이 없었나봐요~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로비는 엄청 컸습니다.
    어찌보면 너무 크다보니 정신이 없어요
    머랄까..호텔만의 고급스러움이
    없는것같습니다.~
    분위기가 중국풍입니다.
    여기를 운영하는곳이 중국이라더니
    지을때도 분위기가 그렇군요..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룸은 그 어떤 호텔보다 컸습니다.
    많이는 아니지만 웬만한 호텔은 
    다녔는데요~와아 방크기가
    끝내주네요~일반룸으로 했는데도
    이정도인데 위로 갈수록 
    더 크기가 크다고 생각하니
    가족단위로 오면 정말 좋겠네요
     

    아산복지재단 위기가정 생계비와 주거비 지원 알아보기

    아산사회복지재단은 ‘우리 사회의 가장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 는 정주영 재단 설립자의 이념에 따라 1977년 설립되어 사회복지ㆍ의료복지 사업에 중점을 두고 지원해 왔습니다. 우리나라의

    3.spoonsilver.com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카페트도 빨간색이 들어간것이
    분위기가..중국스럽습니다.ㅎㅎ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룸이 큰만큼 쇼파와 큰침대가 
    있는데도~방이 휑해보일정도로
    크네요~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욕조가 너무 이쁘네요~
    보는것만으로도 이쁘고
    실제 반신욕도 편안했습니다.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어메니티는 발망제품으로 준비되어있었고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로션,칫솔,비누,치약,면도기가있었구요
    요즘은 다른호텔에 면도기나 칫솔이 없는경우도 많으니(환경보호문제)
    꼭 체크하고 가셔야할것같습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하면 너무 비싸요
    이곳은 두개의세면대가 참 특이했구요
    세면대크기도 크네요~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룸은 정말 너무너무너무 괜찮다
    싶을정도였습니다
    일단 일반룸인데도 불구하고 크기가 정말 컸구요~
    욕실의구성도 좋았습니다.
    통창이여서 답답하지도 않았구요
    욕실에도 욕조가 아주 좋았습니다.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제주시내에서 혼자 우뚝서있다보니
    진짜 멀리있는 바다가 훤히 잘보일 정도입니다.
    의도치않은 오션뷰네요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룸에서 바라본 수영장이구요
    야외수영장은 생각보다는 컸고
    온수풀입니다.~
    근데 사람들이 많이 몰릴때는
    대중탕이더군요 ㅎㅎ

    밤이 더 이쁘다고 해서 밤에
    야외수영장 가봤는데요~
    뜨끈한 온수물이 좋았고
    아무래도 가족단위로 오시다보니
    아이들이 많이 뛰어다니긴 하더라구요
    보는 제가 더 조마조마~~
    바닥에 물이다보니..
    위험할까봐~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제주 공항이랑 가깝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시설이 깨끗하고 룸컨디션이 너무 좋았습니다.

    제주시내에서 우뚝 자리잡은 하얏트호텔~

    룸안에도 그동안의 호텔방은 너무 작다는 느낌이 들정도로

    엄청나게 크고 좋습니다.특히 온수풀수영장의 경우는

    중앙에 자리잡고있고  사진촬영스폿이였고

    밤에 늦은시간까지 수영을 즐겨도 온수풀이라

    춥다고 느껴지지않을정도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