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쇼핑센터안에 편의점과 옷까지 구매가 가능할정도로
    여러 쇼핑몰이 입점해있어서 차마 챙겨오지못한 물품이
    있을경우에도 편리하게 구매할수있습니다.
    레스토랑또한 한두곳이 아닌 8군데이며
    카페또한 2곳이상이니 바깥으로 나가지않아도
    하얏트건물안에서만도 충분히 고르면서 드실수있다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복도와 엘레베이터 내부인데요
    사진을 찍게 만드네요 ㅎㅎ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

     

    장애인연금수령액 2024인상 월 최대42만5천원 신청방법 대상수령액

    ●장애인연금 월 지급액● 구분 2023년 2024년 인상분 장애인연금 403,180원 424,810원 +21,630원 기초급여 323,180원 334,810원 +11,630원 소비자물가상승률 3.6% ▲3.6% 부가급여 8만원 9만 +10,000원 * 65세 미만

    3.spoonsilver.com

    지하1층에는 편의점과 잡화등을 판매하는곳이
    여러곳이있었어요 완전좋네요
    무엇보다 편의점이있다는게 좋은거지요
    국내호텔중 호텔안에 편의점이있는곳은
    광장동에 그랜드워커힐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을 정말 오랜만에 보는듯하네요~
    워낙에 다른 편의점이 많아서리~
    확실히 편의점이 바글바글~
    근데 세븐일레븐도 특별한 상품은 없네요?
    일본꺼라 혹시나 일본제품이 좀있을려나싶어
    전체를 휘리릭 둘러봤네요 ㅎㅎㅎ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오토바이가 왜있지? 싶었는데
    계속 구경하고 서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네요 ㅎㅎ
    눈길을 끌기에는 딱입니다.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아주 귀여운 고양이가
    문두개를 딱 지키고있네요~
    고양이 그림이 있는 제품들이 많네요
    옷부터 가방까지해서~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

     

    제주시내에 위치해있음에도(바닷가뷰가아님)
    가격대가 너무 비싼것같아요
    제주도왔음에도 시내쪽이라 놀러온것같지않습니다.
    레스토랑의 가격대로 너무 비싸네요 뷔페의경우
    넓은곳에비해 직원수가 적은건지 접시치우시는데도
    좀많이 느려서 2인의경우 테이블도 좁은데
    바로바로 가져가시지않아서
    많이 불편했습니다.

     

    그랜드하얏트제주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
    그랜드하얏트제주

     

    호텔마다 리워즈가입이 있는데요
    여기도 하얏트월드회원으로 가입만하셔도
    포인트 적립가능합니다.리워즈는 무료가입이니
    꼭 가입하셔서 1박을 하더라도 포인트적립해놓으면
    다음에 다른 하얏트계열에 가시게되면 적립금을
    쓸수있으니 꼭 홈페이지에서
    가입먼저하시고 방문해드리는걸 추천합니다.
    저는 다른곳에 예약하는것보다
    그 호텔홈페이지에 직접들어가서 예약을 하는편입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게되면 회원가로 예약하실수있으며
    금액차이는 꽤 나는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