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그랜드하얏트 서울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02-797-1234

    제일 좋아하는 호텔이 신라호텔이다보니
    거의 신라호텔만 다니는데 그랜드하얏트호텔을
    오랜만에 왔어요~ 정말 오랜만인데도~
    역시나 시즌이라 그런지 너무나 화려하게 장식해놓은
    크리스마스트리가 넘넘이뻤다 크리스마스 트리
    있는쪽은 인기장소라 줄서있다가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ㅎㅎ 호텔안에서 사진찍는데에 줄을 서야하다니...
    .그래도 트리가 훌륭하다보니 기꺼이 줄을섰지요
    모두가 행복하게 사진찍는모습을 보는것만으로도 좋았네요
    나이가들어도 크리스마스는 그자체만으로도
    행복한날인것 같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서울은 로비에부터
    트리와 장식이 정말 많았어요
    호텔자체가 워낙에 로비부터 크다보니
    구경할거리가 많네요

     

     

    크기도 원낙에 커서
    사진찍는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줄을 서야합니다.

     

     

    조말론에서 만들어놓은 눈사람입니다.
    엄청난크기에 시선이 압도 되네요
    사진이라 작아보이는데요~
    크기가 엄~~~청 큽니다.
    카메라를 위로 올려서 겨우 찍어야
    담기네요~^^
    예전에는 저 꽃이 조화인줄 알았는데요
    생화더라구요~
    크리스마스시즌에
    아주 잘어울리는 꽃입니다.
     

    장애인연금수령액 2024인상 월 최대42만5천원 신청방법 대상수령액

    ●장애인연금 월 지급액● 구분 2023년 2024년 인상분 장애인연금 403,180원 424,810원 +21,630원 기초급여 323,180원 334,810원 +11,630원 소비자물가상승률 3.6% ▲3.6% 부가급여 8만원 9만 +10,000원 * 65세 미만

    3.spoonsilver.com

     

    룸은 일반 디럭스킹이구요
    룸컨디션은 완전 좋았네요
    그랜드하얏트서울이
    워낙에 높은곳에 위치있다보니
    앞에 가릴게 아무것도 없구요
    남산일대가 뻥뚫린듯이 잘보입니다.

     

     

    객실카드를 넣어줬던 케이스인데요~
    어쩜 이 자체도 특별한지~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그런건지~
    기분이 업업 되네요~

     

     

    룸컨디션은 아주 좋았습니다
    .앞에 탁트여있어서 한참을 멍~하기도 좋구요~
    오래된 호텔임에도 많이들 오시는
    이유가 있는것같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에는 기념일도 기념일이지만
    호텔내부에 설치해놓은 트리를 보는것도
    눈이 즐겁더라구요~
    생수도 많이 비치되어있었구요
    침구도 좋았습니다.

     

     

    호텔자체가 높은 층이라서~
    앞에 아무것도 없는게 너무너무 좋으네요~

     

     

     

    욕실에 욕조까지 있을정도로
    생각보다 컸습니다.~
    예전호텔들은 화장실이 그렇게
    크지않은 경우도 많이 봤는데요~
    깔끔한 구조가 맘에 듭니다.

     

     

    오후시간대에 바라본 빙상장은
    별로 이쁘지않았지만
    밤에는 조명덕인지~
    정말정말 이쁘더라구요
    오~이추운날씨에 빙상장에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날이라 그런지
    케이크줄이~줄이~~
    저는 개인적으로 저 루돌프 케이크가
    너무 맘에 들었네요
    위에 초콜릿으로 만들어졌구요~
    귀엽습니다.

     

    반응형